티스토리 뷰
너무 비싼 애견용품 가끔 사는 옷은 아낄 수 있지만, 매일 쓰는 사료, 패드는 정말 무시 못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싼 거를 쓰면 소변이 새기도 하고 미끄러지기도 하여 매번 적당한 가격을 고려하여 찾고 찾고 또 찾으셨죠. 제가 8년을 써보고 말씀드립니다! 가성비 애견패드템 읽어보신 후 이번엔 저렴하게 구매해 보세요.
아모스 명품패드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가격이 예전의 비해서도 많이 오르지 않았습니다.
아모스는 또한 기저귀로도 유명하죠. 그렇다고 해서 질이 나쁜 것도 아니어서 저는 쟁여두고 쓰는 제품입니다.
다견가정에는 강추입니다. 많이 사면살수록 할인율도 많아지니 참고하여 구매하세요!
요요쉬 배변패드
반려견을 처음 키울 때 많이 쓰던 제품이었는데요. 그전에 비하면 가격이 너무 오른 거 같아서 별을 좀 내렸어요. 그렇지만 이건 향기가 있어서 소변 향도 조금 잡아줘요. 여름에 써도 불쾌하지 않아요.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갔던 배변패드입니다. 가격이 조금 많이 올라서 속상하지만 향에 민감하신 분들이라 하면 한번 써보시고 고민해 보시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바잇미 보솜패드
바잇미에서 최근에 나온 패드예요 사실 얼마되지 않았지만 두툼하고 다견이기에 구매해 봤어요. 흡수력도 좋다고 하여 세일된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확실히 흡수력은 정말 좋아요 두툼하기도 하고요,, 그런데 저의 기준엔 가격이 정말 비싸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가격면에서 조금 별을 적게 줬습니다. 가격면에서만 아쉬웠고 나머지 부분에서는 좋아서 소개해드립니다.
몰리스 쉬야응가 1회용 패드
얇지만 강하다는 표현이 좋겠어요! 양이 많지 않은 친구들에게 추천! 한 번에 많이 누는 아이들에게는 비추지만 그래도 제 값을 톡톡히 치러요 몰리스는 이마트 안에 있는 제품인데요. 월초에 행사를 해서 그때 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 값으로 사면 가슴이 매우 아파요. 할인할 때 미리미리 구매해 두면 맘이 뿌듯해질 거예요.
푸치패드
이것이야 말로 신세계입니다!! 여러분 진짜 꼭 써보세요. 환경도 생각하고 말이죠! 다회용 패드여서 빨아 쓰면 되는 거예요. 300번이나 재사용이나 가능해서 진짜 합리적이죠. 손쉬운 세탁에 빨아 3시간 이내에 마르기까지 하니깐 진짜 대박제품인 거 같아요. 예전에 타사 제품도 써봤지만 스멀스멀 올 라오는 쩌렁 내가 심해서 얼마 쓰지 못했는데 정말 효자제품 찾았습니다! 여러분도 같이 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려견 > 반려용품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려견 적금 Best3 (0) | 2023.07.18 |
---|